글 하나로는 부족하지 'ㅅ'-3




데인드한 목소리 진짜 좋아함! 

중저음인데 비음 엄청 심한 편인데, 얼굴보다 더 도드라져서 목소리만 들어도 알아볼수있음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
웅얼웅얼.. 24살에 연기한 고딩









이건 트루블러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 저런 연기를 참 잘한다....싶음











플비파 프리미어에서 쿠퍼효관지 엄청 소년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벗는 장면도 없는데 체중관리를 꽤 했다더니 그러고보니 마르긴 말랐네

















사실 어깨는 좀 좁다.. 쟈그니까



놀거남 프리미어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 흉내인데 이게 무슨.. 동물인지는...



















평소의 꿩강한 모습














































맨발+얇은발목+니트.. 소년같아서 좋아하는 사진





















모자도 잘어울린다. 이마를 려주잖아...
























키는 작지만 비율이 좋은지라 2013, 2014 프라다 모델. 

근처 프라다 매장가시면 데인드한 보실 수 있슴미다




























최근의 데인드한이라고 할 수 있는 최근의 인터뷰




173..?





왜 그런 역할들만 맡나 고민할 필요도 없이 최적화 된 얼굴


Posted by 험버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