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있음















































오빠 눈이 슬데없이 너무 촉촉해서 방해가 될 지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이잖아요.. 둘은 적이라고!!!!!!!!!!!!!!!! 그렇게 볼 이유가 없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이 전체적으로 어두워서 배우들의 실루엣 그림자가 많이 보였는데

이오빠 옆모습은 정말... 이 지구의 것이 아닌걸로 ㅇㅇ






















텀블러에서 보자마자 ㅇㅏ.... 이건 이호주=마크스트롱짱짱팬이 미칠 장면이구나 싶었는데

역시나 영화보면서 끙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마크스트롱 작품을 다 본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것저것 본 사람으로

워낙 악열을 하기도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우는거 첨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팅테솔스에서도 잠깐이었ㄴㄴ데.. 허.... 귀신같은 아자씨...








Posted by 험버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