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빌워랑 나란히 보니...
역시 부부싸움에 지구 망한다! 그만싸워

맥어보이 찰스의 매력은 원래 프로페서가 되기전에 약간 거친말투가 너무 좋음 ㅠ.ㅠ






교수님 싸랑해요!

진짜 머리 없는게 넘 잘어울려서 머리 있는게 어색해



라스트킹옵스코트랜드시절 머리아니냑우






하 비련의 여주인공같다

엑퍼클때 살올라서 귀여웠는데 이후에는 살이 넘 빠졌다. 교수님 살찌우세요




근데 트레일러만 보면 대치하는 장면에서 바로 죽는거아니냨ㅋㅋㅋㅋㅋ

가뜩이나 골골대는데 챨스 으앙쥬금할거같아 ㅠ.ㅠ








이장면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은 찰스가 쓰고! 쾌변은 하보크가!


Posted by 험버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