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옹 꼬띠아르

1965 09 30 프랑스



아까 언니으ㅣ 얼굴을 찬양했다면 이번은 연기에 대해 말해볼까함

얼굴이 이쁘니 연기를 못할거란 편견을 박살내는 사람8ㅁ8

아니 얼굴보다 연기로 먼저 알아서 연기력 논란이 있는지도 몰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 언니의 필모를 10개정도 밖에 못봤지만(...) 그래도 간단히 얘기해보자면

보통 사람들한테 익숙한 작품은 놀란감독의 <인셉션>과 <다크나이트라이즈>가 아닐까싶다

근데 두 작품이 마리옹언니의 매력을 가장 못살린것같음. 그래서 넘 아쉬워!!!!!!! 특히 다크나이트라이즈.

놀란 작품은 항상 여자배우들이 매력을 못살리는거같기도하고.. 암튼 패스




 당연 최고의 연기는 '라비앙로즈'

우리가 흔히 아는 외모가 아니고 너무 말라서 정말 다른 사람같은데

연기... ....b 이 작품으로 아카데미 여주를 받았음 바프타, 비평가상, 골든글러브등을 그냥 다 휩쓸었음

그냥 2007년의 여배우였음










미드나잇 인 파리



미드나잇 인 파리에서는 내가 생각하는 아리아드네 이미지라서 정말 슈퍼 깜놀!

처음 등장하자마자 ........ Aㅏ..................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구나 ...ㅠㅠ












나인

개인적으로 나인도 좋아함. 

아니 영화는 불호였는데 배우들의 매력이 퍼퍼아펑펑펑


















 어느 멋진 순간


러셀 크로우랑 어느 멋진 순간.









인게이지먼트

이 작품으로도 프랑스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 받음. 으으 이쁜데 연기도 잘해 8ㅁ8








최근 촬영한것. 아직 개봉안함

















      




































연기를 논하지 않으려 했는데 얼굴이 너무 이쁜데 어떻게 말하지 않을 수 있어... 에잇


Posted by 험버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