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바로 계탄 덕훕니다!!!!!!!!!




갑자기 제임스가 질문을 받는 시간을 갖겠다는 트위터가 올라옴

두둥



한국시간기준 10시부터 시작한다며 제임스가 맥북을 하는 사진이 뙇! 올라옴

근데 손이 굉장히 어색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보드도 아니고 터치패드부분도 아니고 허공을 멤도는 손








그리고 대망의 답변들

으아니 트위터 왜 안돼ㅠㅠㅠㅠㅠ 

약 20개의 답변이 했는데 그 중에 내 질문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퇴근길 지하철에 핸드폰 고장나서 글자인식으로 보낸 보람이 이써ㄸㅏ..

오빠... ;ㅅ;...







Posted by 험버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