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 이건 첨듣는 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어: 베네딕트 당신은 제임스 맥어보이가 왓슨 오디션을 보길 원했다구요?



베네딕트: ㅇㅇ 넹 젬스는 아름답고 챠밍하니까요! 제가 생각했을때 셜록은 잠재적인 호모섹슈얼이고, 그걸 맥어보이가 이끌어낼 수 있을거라 생각했어요


근데!

모팻이 셜록이랑 왓슨은 사랑하는 사이가 아니랬고 마틴을 골랐죠. 전 아쉬운건없어요. 마틴도 엄청 사랑하니까요





???????

아니 맥어보이 오디션 얘기보다 놀라운건 모팻이 둘이 사랑하지않는사이라고 한거

장난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험버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