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사진이 아까워서 털어보고자..

고르기 귀찮아서 겹치는 사진 있을 수 있음. 순서도 내맘대로 그냥 탈탈탈














넘 좋쟈나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나가 어서 먹으라고 했다는거 왤케 짠하지



귀여워


















이거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엉차! 







헛웃음



















킬유달.. 루... ㅠ.ㅠ


















제임스 딘과 데니스 스탁

닮았다 아니다 말 많았으나 덕후들을 끌어모을것으로 예상됨

























↑ 쪼르르 3장 베스트컷





















I do.




















가이피어스한테 .... 해서 이토님이 쫄리던 시절












아휴 엄청 마름 ㅠㅠ 엪원선수 영화 찍어볼 생각없나요? 는 미국은 f1 별로안흥하지..









































































코꾸멍 큰데.. 이쁨 자꾸 보고싶은 코야









얼라 너드시절..




















수염나는거 왠지 신기한..








로우리스!


















+)

결혼식..









안나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험버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