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길게 포스팅 하려던건 아니었는데 티스토리 사진 좀 많아지면 버벅거려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식적인 연기 생활은 2010년부터지만, 어릴때도 배우생활을 잠깐했었음!


원래 드넓은 이마























영화에서 소개를 개떡같이 해줬지만 8년친구를 연기한 앤드류랑 데인드한

실제론 83, 87이라 4살차이난다



얘 머리봐!!!!!!1


◑_◑ 이형이..


ㅎㅎㅎㅎ










그래도 앤드류는 동생을 많이 아꼈다. 나름의 방법으로









나름의 방법..










나름의 방법......








어쨋든 부내질식하는 데인드한을 볼 수 있다는건 중요하다. 이제 가난따윈 벗어던져











링컨다음으로 분량 적은 메칼리카 스루더네버.. 

메탈리카는 데인드한 이름을 가슴팍에 붙이고 콘서트도 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들의 사랑 독차지(아님














갈수록 성의없어지는건 느낌탓..*

남은 짤을 털고 마무리한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신작으로 만나여 ^ㅁ^/



Posted by 험버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