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omorang01.tistory.com/entry/데인-드한-Dane-Dehaan

http://momorang01.tistory.com/entry/데인-드한-in-플레이스-비욘드-더-파인즈


블로그의 좋은점인지 나쁜점인지는 모르겠으나 덕질기록이 쌓여있어서

플비파 보고 데인드한 포스팅 포스팅을 따로 했었단걸 내가 내블로그 검색하고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파본적이 있으니.. 이번엔 좀더 나노 분자로 쪼개어 파봄








늦게 데뷔해서 필모가 많진않은데.. 본건

크로니클, 로우리스, 링컨,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 킬유어달링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트루블러드까지

근데 데인드한 보려고 본건 킬유달 뿐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진 보다보니 데인드한이 나왔다..

링컨은 2초 정도 나오는데 마스크가 평범한듯 특이해서 보자마자 알아차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모 한줄 평을 해보자면









무튼 데인드한의 매력은 약쟁이같은..

보통은 가난하고 불우하게 자란 약쟁이 연기했는데 놀거남 보니까 부내나는 약쟁이도 좋음!

크로니클에서 아빠한테 맞을때 진짜 안쓰러워 보이뮤ㅠㅠ




















코끝이 약간 들리고, 입술은 은근 도톰해서 섹시한데 턱이 빈약해서 남자다운 느낌은 적고

눈은 다크+삼백안으로 독특한 느낌이 남. 


그러고보니 입쪽이 약간 돌출된게 에디레드메인도 생각나는데 이게 좀 소년같은 느낌을 주는듯




킬유달에서 스타일 좋았는데..







세바스찬 스탠이랑 진짜 묘하게 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는 173. 근데 정말 작단 생각 안든다. 엄청난 비율




















아빠잃은 약쟁이 시절























 

데인드한이 분한 청년들은, 이따금 동성의 친구로부터 사랑한다는 말을 간절히 듣길 원하는 표정을 짓는다


김헤리 기자가 데인드한 기사에 이런 말을 썼는데 (애초에 멀쩡한 로맨스 연기를 한적없는거같은..)

진짜 딱이라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명치명한 루














킬유달은..  리틀애쉬 같은 느낌인데 둘다 재밌진 않았음(...)






















하지만 결혼 빨리 하고 안정된 삶을 사는 모순적인(아님) 모습을 보여준다 눈_눈
















Posted by 험버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