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람들이 세스라고 할까, 세스코같은데.. 라고 생각했슴미다.

세바스찬은 너무 흔하고 스탠하면 레옹이 생각나서 그런거같네






무튼 아 가쉽걸의 걔! 이렇게 생각나는 타입ㅋㅋㅋㅋㅋㅋㅋ 이었으나 마블과 장기계약. 1n년 촬영은 계속된다




그림러들이 좋아할거같은 사진

옷이 잘보여

























이 각도를 뭐라고 부르던데.. 암튼 미모가 극대화 되는 각도











로키 코스어랑. 코스어가 너무 이쁘다..














데인드한도 그렇고 요즘 퀭해보이는 약한거같은 얼굴이 빌런으로 대센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애기 귀여워ㅠㅠㅠ

줄리안 무어 딸처럼 생겼다

























약쟁이는 약쟁인데 강아지처럼 생겼다. 그것도 유기견..

능글맞은 캐릭터도 좋지만 좀더 사연있는 캐릭터도 꽤 잘어울릴거같음 버키처럼. (내취향^^!)



















































짤을 진짜 마구잡이로 저장했더니 이모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보고싶을때 보려고 저장!


Posted by 험버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