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폴더 대방출의 의미에서..





크리스 에반스는 4남매중 장남














어릴때 사진보면 진짜 꿩강하고 해맑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 엄청.. 완전 대박!!!!!!!!!!!!!














청년의 에반스는 그대로 자라서 여전히 이쁨

캡아때 정말 열심히 몸 키워서 그렇지 실제론 엄청 말랐다고..































퍼벤져 시절. 진짜 미국인 같이 생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험버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