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히 멋진 사진으로 준비했음:D

 

 

 

 

 

웃기게 느껴지는건 나의 착각일 뿌니야......

젊르뎀은 하이틴 스타니까^^!

 

 

 

 

 

 

 

 

 

 

 

 

 

 

 

 

 

 

 oh..

 

 

 

 

 

 

 

 

 

 

 

 

 

 

 

 

 

 

도대체 이게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같은데 출처를 못찾음

 

 

 

 

 

 

 

 

 

 

 

 

 

 

 

 

 

 

진짜 하비에르 맞음

 

 

 

 

 

 

 

 

 

 

 

 

 

 

 

 

 

with Josh Brolin

이남자랑 친한가봐...

 

 

 

 

 

 

 

 

 

 

 

 

 

 

 

 

 

 

 

이런 셔츠는 어디서 사지

 

 

 

 

 

 

 

 

 

 

 

 

 

 

 

 

 

 

 

개인적으로 노나없 머리는 귀엽다고 생각함. 자꾸보니까 정드는데

이건 도대체 정이 들질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운슬러 망ㅎㅐ버려흑흑

 

 

 

 

 

 

 

 

 

 

 

 

 

 

 

 

 

 

 

더불어 급 노화가 온듯

 

 

 

 

 

 

 

 

 

 

 

 

 

 

 

 

 

 

 

 

 

 

 

 

 

Posted by 험버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