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만 보면 아내가 결혼했다 이런 느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제목 만든 인간 누구세요...? ㅊㅏ라리 해석을 하지 영화를 망쳐놨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라운건 당시 이거 15세로 개봉했다. wow

 

 

무튼 보면서 침 많이 흘렀던 영화. 너무 좋아서..

 

 

 

 

 

 

 

 

 

 

 

 

 

여기서 하나!

극 중 배역 이름인 '후안 안토니오'는 유명한 스페인 감독이름이자 하비에르 삼촌 이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페인에서 흔한 이름인지 우연의 일치인지는 나도 모름 'ㅅ'-3

 

 

 

 

 

 

 

 

 

 

 

 

 

 

 

 

 

 

 

 

 

 

 

 

 

 

 

 

 

 

 

 

 

 

 

 

 

 

 

 

 

 

 

 

 

 

 본격 연애하고싶어지는 영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

 

 

 

 

 

 

 

 

 

 

 

 

 

 

 

 

 

 

 

 

 

 

 

 

 

 

 

 

 

 

 

 

 

 

 

 

 

 

 

 :Q             

침으로 한강이룰거같다

 

 

 

 

 

 

 

 

 

 

 

아!!!!!!!! 스페인 가고싶다!!!!!!!!!!!!!!!

아!!!!!!!! 스페인 가고싶다!!!!!!!!!!!!!!!

아!!!!!!!! 스페인 가고싶다!!!!!!!!!!!!!!!

가면 저런 남자가 있을거같아......

 

 

Posted by 험버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