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을 보고 캐릭터에 꽂히면 기본적으로 배우에 대해서 찾아보는데

꽂히는 성격이나 포인트가 확실한 편이라 더 파게 되는 배우가 있음.

 

은 지금 파는 사람들....*

 

 

 

 

 

 

 

 

 

 

 

맨날 퍼킹유부남이라고 울부짖으면서도

다정한 남편 귀여운 애아빠한테 촉이 서는 험버랑은 망했어요.....

하비에르.. Jon Mut.....

레오..........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1년 1월 Leonardo Encinas Bardem 탄생.

쪼꼬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충 22개월인데 이렇게 커ㅋㅋㅋㅋㅋ

완전 바르뎀 판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다른 가족(은 제임스나 콜린퍼스)보다 그래도 자주 보이는편이라 좋음. 

 요즘은 애들도 앞을 보게해줘야한다고 저렇게 안고다니던뎈ㅋㅋㅋㅋ

 

바르뎀 귀여워... 시름시름.......

아이스크림 녹았나봐 휴지에 싸고다녀......... 그것도 귀여워......

 

 

 

 

 

 

 

 

 

 

 

 

 

 

 

 

 이건 그냥 페넬로페 다리가 부러워서^^....

 

 

 

 

 

 

 

 

 

 

 

 

 

 

 

 

 

 공원에서_단란한_가족의_한_때.jpg

스페인 공원가면 바르뎀가족보고 영국 공원가면 패시 웃통 벗은거 보고 그러나요? 존부..

 

 

 

 

 

 

 

 

 

 

 

 

 

 

 

 

 

..........

할말을 잃었슴다 --;

미칠거같음.......................

 

 

 

 

 

 

 

 

 

 

 

 

 

 

 

 

 

 

 

 

 

 

 

 

 

 

 

 

 

 

 

 

레오 눈 커진거 같앜ㅋㅋㅋㅋㅋㅋ 엄마 아빠 뭐하세요...?

는 바르뎀 가방 귀엽다. 똥기저귀가방.

 

 

 

 

 

 

 

Posted by 험버랑
: